헤드라인▽
군포시 ‘사랑의 여름 김치 나눔 행사’ 진행
- 하은호 군포시장 행사장에 들러 직접 김장 담그기도
- 지역 내 어려운 이웃 300가정에 김치 1,300kg 전달
작성 : 2022년 07월 07일(목) 13:00 가+가-

사진=하은호 군포시장이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 행사에서 김치를 담그고 있다

[신동아방송=표상종 기자]지난 7월 6일 ‘사랑의 여름 김치 나눔 행사’가 산본1동, 군포1동, 군포2동에서 동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산본1동 행정복지센터, 군포1동 행정복지센터, 삼성마을 5단지 경로당에서 각각 진행되었으며, 산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장곤), 군포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황광희), 군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민애) 군포2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응주) 위원 75명이 참여하여 1,300kg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 300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장소에 들러 직접 김장 담그기에도 참여한 하은호 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웃을 생각하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는 (사)군포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산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군포1동 새마을부녀회, 군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군포2동 주민자치회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매년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해 여름철과 겨울철 2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박대영기자 기사 더보기

dypark@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