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포천 허브아일랜드, 더운 여름 몸과 마음을 시원케 할 향기샤워 축제로
이색적이고 시원한 향기 샤워 축제 매년 많은 인기 끌고 있어
허브에서 추출한 100% 천연 원액 오일 사용
작성 : 2021년 08월 03일(화) 14:26 가+가-

사진=포천 허브 아일랜드 허브향기축제

[신동아방송=박대영 기자]경기도 10대 관광명소인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올해 잦은 비와 이상 기온으로 라벤더 개화가 늦어져 매년 5~6월이면 개화했던 라벤더가 이제야 그 아름다운 자태와 향기를 내뿜고 있어 방문객들로 부터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5천평에 달하는 잣나무 숲속에 위치한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과 정신을 맑고 시원하게 할 허브를 테마로 하는 향기 샤워 축제가 한창이다.

허브향기샤워에 사용되는 워터는 허브아일랜드의 지하 암반수를 사용하여 파인오일, 그레이프후르츠오일, 레몬오일, 라벤더오일, 시트로넬라오일, 일랑일랑 등 항미생물, 살균효과, 벌레제거의 효능을 겸비하고 있으며 기분이 상쾌해지고 정신이 맑아지는 효과가 있어 더위를 한방에 날리게 해줄 이색적이고 시원하여 매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허브성 인근 베네치아와 산타마을과 스카이 허브팜 으로 올라가는 우산 길등 곳곳에 포토존에 블랜딩한 허브오일로 하는 미세한 물 입자가 안개분사방식으로 뿜어져 나와 자욱한 안개를 만들어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로 친구, 연인, 가족이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일년 내내 어둠을 환하게 밝혀 아름다운 불빛 야경으로 환상적인 여름밤을 만나게도 해 주고 있다.
박대영기자 기사 더보기

dnfi8101@gmail.com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