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2020 한‧아세안 패션위크,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
작성 : 2020년 10월 29일(목) 17:35 가+가-
[신동아방송뉴스=허나영 기자] 우리나라와 아세안 10개국 패션 디자이너들이 부산에서 온라인으로 패션쇼를 엽니다.

2020 한·아세안 패션위크가 29일 부산 수영구 F1963에서 개막,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무관중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와 아세안 10개국 인기 패션디자이너들이 참가하는 한·아세안 패션쇼와 부산지역 8개 대학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의 대학 패션 페스티벌이 열리게 됩니다.

31일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패션산업 환경에 선제적 대응 전략'을 주제로 '아세안 패션 발전 디지털 화상 포럼'이 개최됩니다.

총 3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한·아세안패션위크TV’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패션 트렌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시청 가능합니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디자이너·모델·스텝으로 현장 스튜디오의 인원을 최소화하고 방역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며 “기존 대면 방식의 정형화 된 패션쇼의 틀을 깨고 새로운 시대를 선도할 패션 전문 행사인 한·아세안 패션위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허나영 기자 기사 더보기

sdatvgn@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